기사 메일전송

 [경로당 냉장고 기부 전달식]


14일, 은평구 역촌동 동부센트레빌 경로당에서 냉장고 기부 전달식이 있었다.

경로당 냉장고 고장으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는 소식을 듣고 은평구상공회에서 후원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. 


함께 참석한 오경순 수석부회장 겸 사랑나눔봉사단장님께서 어르신들 간식으로 막걸리 1box, 두유 2box도 함께 전달을 했다.


산뜻한 봄 기운과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냉장고가 경로당에 선물로 전달이 된 것이다. 곧 더워지는 여름철에 시원한 음료와 반찬, 간식들을 건강하게 지켜줄 것 입니다. 


지역사회의 어려운 곳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 은평구상공회가( 회장 김은복) 통큰 기부가 진행된 것이다.


역촌 센트레빌아파트경로당 냉장고 기부 전달식- 오른쪽 두번 째 은평구상공회 김은복 회장

이날 경로당 냉장고 기부 전달식에는 은평구상공회 김은복 회장, 오경순 수석부회장 겸 사랑나눔봉사단장, 김윤희 은평구 구의원, 옥유관 역촌동장, 은평구상공회 사무국장, 은평구상공회 사무차장이 함께 했다.


역촌 센트레빌아파트 경로당 냉장고 기부 전달식 - 노란색 박스 냉장고

전달식에 참석한 은평구상공회 김은복 회장은  " 상공회 설립취지가  중소상공인 사업지원과 활성화를 위한 목적도 있지만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나눔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.  앞으로도 힘든 일이 있으시면  적극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. 항상 건강하세요"라고 전했다.


어르신들의 쉼터 공간이 더 행복하고 건강한 웃음이 가득할 것 같습니다.

0
  • 기사등록 2024-05-14 16:49:33
나도 한마디
※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,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 0/1000
포토뉴스더보기
최신뉴스더보기
모바일 버전 바로가기